춘천 핫 플레이스::손흥민카페 인필드 INFEELD
요즘 춘천의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는 춘천 신상 손흥민 카페가 손흥민 체육공원 내에 위치해 있는데요. 월드클래스 대표 축구선수인 손흥민의 고향이 춘천이라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신가요? 혹시나 손흥민 선수를 볼 수 있지 않을까 찾아온 손님들로 북적이는 신상 카페라 춘천의 대형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일찍 방문하지 않으면 웨이팅이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오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인필드는 손흥민 선수가 차린 카페가 아니며 손흥민 이모가 차린 카페라고 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인필드의 외관은 손흥민 카페다!! 이런 느낌은 없었고 모던하고 감성적인 건물의 느낌입니다. 주차장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고 꽤 넓은편입니다. 인필드의 영업시간은 11:00-20:00(19:30 라스트오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전구역 금연이며 애견동반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는 2층건물로 루프탑도 있는데요. 매장 1층은 커피와 베이커리를 주문하는 곳이며 다양한 굿즈 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류로는 유리컵과 머그컵, 텀블러, 에코백 등이 있었고 디자인이 깔끔하여 퀄리티도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한쪽엔 노스세븐 의류와 잡화도 판매중이였는데요. 손(SON)을 거꾸로 표기하고(NOS) 등번호인 7을 합쳐 만든 의류브랜드라고 합니다. NOS7로고가 박힌 반팔과 티셔츠, 반바지와 모자 등 의류가 준비되어 있었고 주요 제품 가격은 맨투맨 137,000원, 모자가 47,000원 그립톡 가격은 13,000원이었습니다. 노스세븐이라는 브랜드를 처음 보기도 했고 카페를 방문하여 처음 알게 되었는데 옷 색감이 이뻤고, 질이 좋아 보였습니다. 대신 가격이 착하지만은 않은 것 같네요. 노스세븐 제품들은 온라인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지만 인필드카페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 또는 직접 볼 수 있다는 점과 재고가 있어 실제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구매하는 걸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인필드의 시그니처빵인 축구공빵입니다. 가격은 4800이고 동그란 검정 빵에 슈가파우더를 뿌린 단순하지만 귀여운 모양의 축구공빵으로 갈라보면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는데 일반크림이 아닌 오레오크림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카페를 방문한 날 저는 커피만 마시고 왔는데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빵이네요. 모양과 맛 모두 일반 빵집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빵이라 앞으로도 인기가 상당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다른 베이커리 종류들이 다양하며 잔디구장을 연상케 하는 연두색초콜릿 발라진 빨미까레도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5500원이고, 개인적으로 아아가 다크하면서 풍미가 진해서 커피가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인필드 시그니처 음료 중 하나인 콘 필드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2층의 내부모습입니다. 사진의 우측에는 큰 통창이 있어 창가를 내다볼 수 있는 좌석이 있고 사진과 같이 마주 보며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석이 있는데 1층에 비해 상당히 여유롭게 좌석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2층 밖 계단을 올라가면 루프탑도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화장실은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여자 2 남자 1 개별로 있습니다.
손흥민카페라는 이름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겠지만 카페 자체로도 너무 매력적이고 이쁜 카페였습니다. 이상 손흥민 카페 인필드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